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열심히 일하는 남자친구에게도 똑같이 하세요

열심히 일하는 남자친구에게도 똑같이 하세요
남자친구가 힘들어요

매일 피곤해 죽을 것 같아
나는 이 말을 입에 물고 산다.
데이트를 하든 뭐라 하든 하하하 힘들고 지쳐

저는 1학년 때 피곤해서 적당히 말하라고 했어요. 일하고 있어 나는 내일 일할거야.
이 단어를 넣어



내가 힘들다는 말은 잘 못 하지, 그렇지?
듣는 사람도 신이 납니다.
정말 힘들 때 빼고는 잘 안 해요.


그래서 취직하자마자
나는 첫날 아침부터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

아침 첫 카톡부터 지겹다


계속 하다보면 조금 느끼하겠죠?
그 말을 듣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힘들고


그래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마 앞으로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내 일이 더 어렵다
내 일은 덜 어렵지만, 당신은 내가 징징거린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남자친구는 남을 무시하는 성격이라....



이거 쓰다보니 더 짜증나네요.


타일러와 이미 여러 번 이야기했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사이트